|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ID P/W
 
작성일 : 14-08-06 15:49
창업마케팅 기획전문가 주중과정
회원으로 신청을 하시면 신청 내역을 회원 전용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포인트 부여 및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신청자 : 최고관리자
조회 : 1,114  
과정 개요
창업마케팅 기획전문가 주중과정
강의 기간 :    2014년 09월 22일 (월)~2014년 09월 26일 (금)   총 8시간
수강료 단위 :    강의
수강료 :    60,000 원
인원 :    25 명
장소 :    (주)올콘텐츠 3층 303호 강의실
주최 :    (주)올콘텐츠
주관 :    한국산업인력공단
후원 :    고용노동부
강의 목적 :    

참여 대상 :    
이 름 패스워드
이메일 연락처
마감된 강의입니다
 
과정 소개
창업과 마케팅 기획

1. 창업의 다양한 유형을 소개하고 2012년 트렌드를 예상해본다.

2. 창업에 있어서 마케팅개념을 활용한 접근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살펴본다.


마케팅과 마케팅기획

1. 마케팅의 개념을 설명하고 제품의 브랜드 컨셉 설정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2. 마케팅 전략기획 프로세스와 3원칙 및 기획시 함정과 필수요건을 살펴본다.

3. STP전략의 기본적인 체계를 살펴보고 시장세분화, 포지셔닝, 표적시장 선정의 방법과 절차를 습득한다.


마케팅 기획을 위한  4P전술활용

1. 제품개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신시장 개척을 위한 신상품 개발 및 성공조건을 살펴본다.

2. 신제품의 가격 책정에 대한 가정과 이론적 근거를 살펴보고 특히 가격할인 및 가격변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3. 광고표현전략 및 성공실패 사례연구를 하고, 판촉 실태파악과 발상의 대전환을 알아보고, 유통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살펴본다.



다양한 마케팅 전략

1. 고객의 니즈를 알아내고, 고객의 트렌드를 따라잡이 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전술적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알아본다.

2. 입소문 및 버즈 마케팅을 알아보고, 온라인상에서 중요한 바이럴 마케팅에 대해 살펴본다.

3.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활용한 소셜미디어 홍보전략을 살펴보고 사례를 분석한다.



창업마케팅기획보고서 작성실무

1. 마케터가 실무에서 꼭 필요한 기획노하우와 기획력을 향상하는 방법을 배워본다.

2. 창업마케팅 목표 수립, 소비자 욕구분석 및 STP전략, 마케팅 믹스전략을 세우고 팀별 프리젠테이션 및 피드백을 통해

실전창업마케팅 능력향상을 그대화 시킨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4-11-28 14:13:12 정부지원무료교육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4-11-28 14:29:15 공개교육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4-12-10 13:35:40 정부지원무료교육에서 이동 됨]

 
   
 

COPYRIGHT (C) 2011 KASCO. Allright reserved.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673번지 올콘텐츠 빌딩 201호
Tel : 02-6052-9634 / E-mail : kaisereduone@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