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ID P/W

top_bar.png



 
작성일 : 15-07-28 17:15
[중소기업 핵심직무]중소기업형 소셜미디어 활용 온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
회원으로 신청을 하시면 신청 내역을 회원 전용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포인트 부여 및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신청자 : 최고관리자
조회 : 1,241  
과정 개요
[중소기업 핵심직무]중소기업형 소셜미디어 활용 온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
강의 기간 :    2015년 09월 21일 (월)~2015년 09월 23일 (수)   총 20시간
수강료 단위 :    강의
수강료 :    0 원
인원 :    30 명
장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257-7 (신갈동 673) 스타빌딩
주최 :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    -
후원 :    -
강의 목적 :    

참여 대상 :    
이 름 패스워드
이메일 연락처
마감된 강의입니다
 
과정 소개
교육목차 훈련내용 소요시간
1일차 Module 1. 소셜미디어 기초 및 브랜딩
⦁소셜미디어 플랫폼 이해 
-소셜미디어 웹과 앱 플랫폼 
-자사별 플랫폼 구축 전략 
⦁채널별 활용전략 수립 
-소셜미디어 채널별 활용 전략 
-기업별 프로세스 단계 수립 절차 
-채널별 활용 전략 수립
4 H
Module 1. 소셜미디어 기초 및 브랜딩
⦁소셜미디어 모바일 비즈니스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의 이해 
-모바일 비즈니스 가이드라인 
⦁소셜미디어 스마트워크 
-스마트워크 시스템의 이해 
-스마트 기반 비즈니스 워크플랜 
-자사별 특화 스마트워크 시스템 구축
4 H
2일차 Module 2. 소셜미디어 플랫폼 활용 전략
⦁트위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중소기업 트위터 활용 성공ㆍ실패 사례분석 
-자사별 트위터 소통 방법론[토의]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페이스북 활용의 접근 
-페이스북 활용 가이드라인 
-페이스북 플랫폼 활용방안
4 H
Module 2. 소셜미디어 플랫폼 활용 전략
⦁소셜미디어 프로세스 개발 워크숍 
-플랫폼 개발 4단계 프로세스 
-국가 및 기업별 사례분석 
-단계별 아이디어 도출 
⦁창의적 기획력 수립 및 개발 프로세스 
-소셜미디어 마케팅 기법의 새로운 패러다임 
-중소기업 소셜미디어 마케팅 활용 방안
4 H
3일차 Module3. 소셜미디어 활용 마케팅 전략 수립
⦁소셜미디어 홍보 노하우 및 제휴마케팅 
-중소기업 소셜미디어 홍보노하우 
-중소기업 소셜미디어 제휴마케팅
2 H
Module3. 소셜미디어 활용 마케팅 전략 수립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공ㆍ실패 사례분석 
-바이럴마케팅 성공ㆍ실패 사례분석 
-바이럴마케팅 활용 가이드라인
2 H

 
   
 

COPYRIGHT (C) 2011 KASCO. Allright reserved.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673번지 올콘텐츠 빌딩 201호
Tel : 02-6052-9634 / E-mail : kaisereduone@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다음

TOP